테마

카톡테마: 울트라 바이올렛 아이폰 카카오톡 테마

따담_ 2018. 1. 10. 21:02



아이폰 카카오톡 테마 7.0버전


몇일 전에 카카오톡 테마 업데이트가 되면서 그전 테마가 적용이 안되는 부분이 나타났어요

그래서 카카오톡 테마 7.0버전을 만들었습니당!!



올해의 색인 울트라 바이올렛으로 아이폰 카카오톡 테마를 만들어봤어요 

팬톤에서 올해의 색을 매번 선정하는데 올해는 울트라 바이올렛이네요 

한참 세레니티와 로즈쿼터가 인기가 많아 여기저기서 많이 보였던 게 생각이 나네요ㅎㅎ


울트라 바이올렛도 세레니티와 로즈쿼터만큼 유행할 지는 모르겠지만 이쁜색인 것 같아요 

테마로 만들어보니 생각보다 진한 색으로 느껴져서 테마를 두가지색으로 만들어봤어요 

하나는 올해의 색으로, 또 하나는 조금 더 연한 파스텔톤으로 만들어봤어요 :)












Ultra Violet1.ktheme


친구/대화창









Ultra Violet2.ktheme







더보기/채널



더보기/채널도 색을 다르게 지정해두었는데 스크린샷을 까먹었네요..ㅠㅠ





비밀번호 입력창




원하시는 테마 선택하시면 다운로드 됩니다.





Ultra Violet1




다운로드









Ultra Violet2



다운로드




다운로드는 꼭 사파리로 해주세요!!







사파리에서 다운로드하시면 이런 창이 뜹니다

카카오톡에서 열기를 눌러주시면





이렇게 테마가 목록 제일 아래 부분에 생기게 됩니다

적용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적용이 됩니다 



공감은 저에게 힘이 됩니다!

이쁘게 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