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안동여행:안동 여행코스/안동가볼만한곳

따담_ 2018. 1. 5. 19:52











연말에 여행어디라도 가고싶어서 안동으로 떠났어요


저녁늦게 출발하는 바람에 코스가 이상하게 되었지만 월영교를 밤에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






민속촌 입장료는 무료고 월영교랑 붙어있어서 같이 들리면 좋아요


저는 하루 자고 다음날에 갔는데 밤 사이에 눈이 내려서 이쁘더라구요


근데 민속촌은 구경하려면 오르막길을 올라가야해서 위험했어요ㅠㅠ









사대부 찜닭은 안동 지인의 부모님께서 추천해 주신 곳인데


안동 찜닭은 다른 곳이랑 차원이 다르다던말 안 믿었는데 진짜였어요!!


사대부찜닭은 특히 안동분들이 많이 가시는 것 같았어요


옆테이블 분은 안동올때마다 여기오는거같다고 친구분들이랑 얘기하시더라구요ㅎㅎ



이정식당은 버섯전골식당인데 간고등어구이도 팔고 있어요


게스트하우스 사장님이 추천해주셔서 가게되었어요 



아래는 제가 추천하는 안동 맛집입니다



안동 맛집추천



안동 당일치기로 다녀오실 분들은 추천일정으로 다녀오시면 좋을 거같아요


시간 많으시면 하회마을갔을 때 부용대와 병산서원도 들리는 것도 좋겠죠



하회마을이 생각보다 안동시내랑 떨어져있어서 하회마을 먼저 들리시는 걸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