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20170216-20 후쿠오카

후쿠오카 3일차: 아사히맥주공장견학/우오베이스시

따담_ 2018. 1. 9. 16:22








아사히맥주공장견학이 가능하다는 소리를 듣고 찾아봤는데 하카타에도 있다는 소리를 듣고 친구들과 여기는 꼭 가자!! 외쳤습니다ㅎㅎ

견학을 하려면 미리 예약만 해두시면 걱정 없어요!! 견학은 무료예요 견학도 하고나면 맥주도 3잔 공짜로 마실 수 있습니당




↑아사히 견학신청하러가기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유후인에서 버스타고 하카타로 돌아와서 맥주공장갈 준비를했어요. 날이 좋아서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






숙소에서 아무것도 못먹고 나와서 배가 너무 고파서 쓰러지기 직전이라 터미널에 짐맡기고 가라아게 파는 걸 바로 사먹었습니당





나쁘지 않았어요 기본 맛 느낌? 제 친구는 파란띠를 사먹었는데 정말 무슨 맛인지를 모르겠더라구요ㅋㅋ생긴건 완전 간장이였는데 맛은 알수 없는맛...ㅋㅋ


먹으면서 버스타는 곳을 찾는데 아무리 찾아도 없는거예요ㅠㅠ BCD가 적힌 버스정류장인 건 아는데 아무리 찾아도 안보이고 견학시간은 다와가고..

인포를 찾아서 안내원분께 설명드려도 못알아들으시길래 파파고로 적어 보여드리니 바로 설명해주셨어요!

믿을만한 구석이 생겨서 맘이 편-안해졌습니다



설명해주신대로 밖으로 나가니 버스정류장이 있었어요 광장쪽 하카타역 앞에 있더라구요 그것도 모르고 버스터미널 안에서 계속 찾아다녔다니..(멍청)





산큐패스 있으신 분들은 버스 탈 때 표 하나씩 뽑고 타시면 내릴때 산큐패스랑 같이 보여주시면 됩니당 

일본은 신기하게 거리마다 요금이 다르더라구요 산큐패스로 다니다보니 현금을 내본적은 없지만 무슨 기준인걸까요 신기신기


타고나서 10분됐을 때부터는 귀를 쫑긋하고 긴장타고있었어요 '아사히' 소리 들리면 바로 내릴 준비하려구요!!ㅎㅎ

버스타고가는 중에 버스기사님이 알아 듣지는 못했지만 무슨 말을 계속하시던데 신호걸려서 잠시 멈출 때, 출발할 때 마다 말해주시더라구요 이것도 정말 신기




정류장 내리고나면 조금 더 걸어가시면 맥주 공장이 보여요!! 낮술할 생각에 설레옵니댜




건물 들어가면 바로 인포가 보이는데 예약하셨나고 물어보십니다

예약정보 알려주시면 번호표를 주시더라구요 저희는 68번!!





시간이 다되니 안내원 언니가 출발하겠다고 말씀해주셔요 저희는 약20명정도가 같이 들은거 같아요

안내해주시는 분은 한국말도 정말 잘하고 친절하셨어요




맥주의 원료들을 만져볼 수도 있었어요 

공장도 구경하고 만드는 법도 알아보고 아사히 맥주에 대한 설명도 들었어요


견학이 다 끝나고 나면 다들 기대하던 맥주 시음시간!!




안내해주시는 곳으로 따라가면 자리가 준비되어있어요!

기본안주도 저희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약간 쌀과자 느낌이예요 냠냠




시간은 20분을 주시고 총 3잔을 마실수 있고 종류도 3가지 였어요 흑맥주와 프리미엄 그리고 슈퍼드라이! 

마시고 싶은 맥주도 자기가 고를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말씀만 드리면 바로 뽑아주셔요

근데 20분동안 세잔은 거뜬할 줄 알았는데 마지막잔이 좀 힘들더라구요..ㅜㅜ





맛에 놀라고 엔젤링에 두 번 놀랬습니다 크으-

이 맛을 잊지못해서 한국돌아와서도 한동안 아사히 많이 마시게됐어요ㅋㅋ


마시다보면 안내해주시던 분이 맥주 맛있게 마시는 법도 알려주십니다





견학이 끝나고 낮술에 신나서 정류장까지 신나게 뛰어갑니다 @_@





하카타 버스터미널에 짐 찾으러갔다가 또 눈이 돌아갑니다 





맛은 기억이 나지 않아요







맥주로 헛배를 채운상태라 4시에 스시를 먹으러갔는데도 대기를 해야되더라구요

번호표 뽑고 주변에 이것저것 게임기가 많길래 한바퀴 둘러보고 왔떠니 바로 저희 차례였어요





들어가면 각자 자리가 있어요 바로 앞에 화면에서 주문이 가능해요

설정에서 언어도 선택 할 수 있어서 대충 무슨 음식인지는 알 수 있었어요

음식 주문하면 앞에 레일로 기차가 제 음식을 싣고 도착하는데 재밌고 신기했어요ㅋㅋ

그리고 간장은 셀프입니당 저기 3번적힌 판은 나중에 계산할 때 들고가시면 각자 먹은 금액 계산해주셔요






저는 생선회를 별로 안좋아라해서 새우랑 군함위주로 많이먹었는데 군함이 정말맛있더라구요ㅠㅠ가격도 싼편이라 부담없이 먹었어요

몇 개 먹고 나서부터는 정신없이 계속 시켜먹었어요 국물종류도 하나 시켰는데 괜찮았어요

급하게 숙소가까운 곳으로 찾아서 먹으러 온곳이였는데 맛있어서 만족!!:)

사진을 보니 군함말이 맛이 자꾸 생각나네요..흑흑